SKT 따라쟁이 KT

아버지께서 1997년부터 계속 같은 번호 같은 회사를 유지하고 계신데, 오늘 좀 기분이 많이 나빠지셨습니다. 

10년 이상 장기고객으로 VIP등급으로 쓰셨는데, 오늘 조회해보니까 yellow등급으로 조정이 되었더라고요.

정책변경에 대한 안내가 따로 없었던거 같은데...-ㅠ-
그냥 2010년에도 VIP등급이 유지가 될 줄 알았지요. 

SKT에서 멤버십 정책변경한 걸 KT에서도 그대로 따라하는 것 같습니다. 

SKT 등급조정으로 말 많았는데, KT에서 그걸 또 배워서 하다니...햐..



멤버십 서비스같은 건 안 쓰시는 분들은 아예 안 쓰시지요.
(사실 혜택은 제가 봅니다. -ㅠ-;)

아버지같은 분들은 멤버십포인트가 있어도 잘 쓰시지도 않으시고, 관심조차 없으십니다. 
(물론 있는 분도 계시겠지만..)

이런 분들은 순전히 '기분문제'입니다.

VIP등급 부여했다가 낮춰버리면 기분상하죠. 그것도 별다른 설명도 없이..-_-;;



KT 고객상담원 전화를 좀 해봤는데, 이런 문의전화가 좀 있었는지..미리 준비된 듯한 멘트를 내놓더군요.

VIP등급에서 정책변경에 대한 안내를 전혀받지 않은 상태에서 확인하게 된것도 기분나쁜일인데, 
거기에 대해 문의하려고 하니까 

'10년 이상 장기 이용고객에 대한 혜택'에 대해 주욱 나열을 하시는데....

그렇게 성의 없는 말투로 그냥 설명만 하는 것은 듣기 거북하지요. 누가 그걸 물어봤나; 

왜 물어보지도 않은 걸 얘기하고 물어보는건 대답도 안 해주는지...-ㅠ-;



인터넷이고 휴대전화고 통신가입은 장기가입이용을 해도 별 혜택이 없고 자꾸만 신규가입, 번호이동만 권하는 사회..-ㅠ-;
by MessageOnly | 2010/01/06 11:35 | ■ 다른게 또 뭐있나..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larca.egloos.com/tb/2355795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Allenait at 2010/01/06 12:19
..그렇죠. 신규고객 끌어들이는건 눈에 불을 키고 하는데 기존 고객은 찬밥이죠
Commented by MessageOnly at 2010/01/06 12:44
전 찬밥을 정말 싫어합니다.
Commented by 매모리 at 2010/01/06 12:51
이번 옵니마폰 사건으로 sk의 면목을 보았습니다
Commented by MessageOnly at 2010/01/06 13:22
쇼옴니아는 삼성의 진면족을 보여준...

:         :

: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